브랜드의 인지도를
바꿀수 있는 기회.
브랜드 가이드라인은 기업의 브랜드 정체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일관성 있게 표현하기 위한 지침서입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로고, 심볼, 워드마크 등 브랜드의 시각적
요소 규정
색상, 서체, 레이아웃 등 브랜드의 시각적 스타일 가이드
브랜드 표현 방법
로고
사용 규칙(크기, 위치, 최소 공간 등)
브랜드 톤 앤 보이스(메시지 전달 방식, 어조, 문체 등)
사진,
일러스트, 그래픽 등 시각 자료 사용 가이드
매체별 적용 방법
문서, 웹사이트, 제품, 패키지, 광고
등 다양한 매체에서의 브랜드 표현 방법
브랜드 자산 관리
브랜드 아이덴티티 관리 및 권리 보호
방안
브랜드 자산의 사용 승인 및 모니터링 절차
텍스트(타이포) 형태 로고 2종
디자인 수정 2회
원본 파일 제공
명함 디자인 1개
Standard
22
심볼 로고 3종
디자인 수정 4회
원본 파일 제공
명함 디자인 1개
Standard
33
시그니처 로고 3종
가로형, 세로형 제공
디자인 수정 4회
원본 파일 제공
명함 디자인 1개
Standard
55
컨셉 제안 및 기획
시그니처 로고 3종
디자인 수정 10회
브랜드 가이드 라인(온/오프라인)
PDF, 2부 인쇄
원본 파일 제공
Pro 110
컨셉 제안 및 기획
시그니처 로고 4종
디자인 수정 제작기간 내 무제한
브랜드 가이드 라인(온/오프라인)
PDF, 2부 인쇄
원본 파일 제공
Pro 220
컨셉 제안 및 기획
시그니처 로고 5종
디자인 수정 제작기간 내 무제한
브랜드 가이드 라인(온/오프라인)
PDF, 2부 인쇄
원본 파일 제공
Pro 330